줄서서 먹는 인싸 도넛카페 송탄 코스믹 캣도넛

2022. 11. 8. 16:43맛집

728x90
728x90

평택 중앙시장에는 미국식 도넛 맛집 '코스믹 캣 도넛'이 있어요. 

 

간판이 없는 인싸 도넛 카페예요.^^ 외관은 보라색으로 온통 시선을 사로잡네요.

 

매장 안에 유일한 의자에 써큘레이터가 자리 잡고 있네요. Take-out 전용 매장 같아요.^^

 

무시무시한 소품 디자인과 달에 착륙해서 도넛을 들고 있는 고양이 캐릭터가 인상 깊어요. 벽면에는 상품권이 붙어 있는데요, 판매도 하는 것 같아요. 도넛 상자의 색상도 보라색으로 신비스럽네요.

 

신비롭고 귀여운 느낌의 굿즈들도 가게 한편에 진열되어 있어요.

 

스산한 분위기의 조명이 있는 냉장고에 다양한 음료수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꺼내기가 무섭네요.ㅠㅠ

 

도넛뿐만 아니라, 커피와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판 참고!!!

 

쇼케이스에 한눈에 들어오는 각양각색의 도넛들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

 

프랜차이즈 도넛보다 살짝 비싸지만 도넛 안의 크림도 듬뿍, 토핑도 아낌없이 뿌려져 있어요.

 

미니도넛이 종이상자에 예쁘게 진열되어 있어요. 보기에도 좋고, 맛은 더 좋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코스믹 캣 도넛은~
1. 당일 생산, 당일 판매 원칙
2. 냉동보관 시, 자연해동 후 섭취해 주세요.
3. 필링이 없는 글레이즈드류 도넛을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 데워 드세요.

바나나 도넛 푸딩(5.000원)이에요. 작은 도넛 조각들이 푸딩 안에 많이 들었어요. 바나나와 도넛의 조합이 이렇게 훌륭하다니... 기분 좋게 달달한 바나나 도넛 푸딩이었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