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사벌 곱창맛집 서서한우곱창 방문후기

2022. 12. 18. 02:33맛집

728x90
728x90

소사벌 곱창 맛집 '서서한우곱창' 입니다~

 

서서한우곱창은 1층에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식당 밖에서도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아요. "100% 한우 생 곱창, 대창, 막창 만을 사용합니다." 

곱창의 효능도 알려주네요.^^ 

곱창의 효능
기가 허약한 사람이 섭취하면 기를 보충해주고, 산후조리에도 특효가 있다.
고단백, 저 콜레스테롤인 식품인 곱창은 씹는 맛도 쫄깃하며, 술안주 시 분해 작용이 뛰어나

위벽 보호, 알코올 분해, 소화촉진 등의 작용에 좋다.
또한, 여성들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으로 적격이다.

식당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메뉴판을 먼저 스캔합니다~^^

곱창, 대창, 막창과 한우 모둠, 한우 모둠세트, 한우 한 마리 내장구이 등등 메뉴가 다양하네요.

 

식당 내부의 일부만 찍었어요. 저녁시간이라 손님들이 앉아있는 테이블은 피해서 찍었어요.^^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면, 곧이어 기본찬이 세팅이 됩니다. 찌개와 천엽, 콩나물과 부추무침, 김치, 고추, 양파절임, 소스가 나옵니다. 콩나물과 부추무침은 대창이 익을 때쯤에 같이 넣어 볶아먹으면 된다고 해요.

 

기본찬들을 다시 한번 보여드릴게요.^^ 반찬과 같이 나온 찌개가 예술이었어요. 콩나물+곱창+무를 넣어서 끓인 얼큰하고 속이 시원한 소주 안주로 제격인 찌개였어요.^^

 

'한우 내장 전골(대) ₩30,000'

 

짜잔~ 주문한 한우 모둠세트가 먹음직스럽게 한판에 가득 나왔어요.♡♡♡

 

곱창 위에 뿌려진 하얀 가루는 파마산 치즈가루예요. 고소한 맛을 더해 주네요.^^ 떡은 이미 다 익혀서 나온 것이라 바로 먹어도 돼요. 나머지는 조금 더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한우 모둠세트는 곱창+대창+막창+염통이 총 600g이 나오는 구성이에요. 모든 재료가 생이어서 더 신선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더 찍지 못했네요.ㅠㅠ

 

볶음밥으로 마무으리를 했습니다.^^ 날치알+단무지까지 있어서 색의 조화도 멋지고, 맛도 끝내줬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