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볶음밥으로 손쉽고 빠르게 야식 만들기

2022. 8. 9. 18:32만들어 보아요

728x90
728x90

야식으로 볶음밥을 만들었어요.

다행히 냉동볶음밥 1봉지가 있어서 금방 만들었네요.^^

후라이팬에 버터1조각 넣고, 냉동볶음밥을 볶아줍니다.

 

볶음밥을 밥공기에 꾸욱 담아 줍니다.

 

볶음밥 밑에 깔아줄 계란 지단을 부칠거에요.

고소한 맛을 내려고 버터1조각 투입입니다.

 

계란지단을 밑에 깔아주고, 공기밥에 담아놓은 볶음밥을 그위에 올려 놓습니다.^^

 

냉동볶음밥이지만, 밥알이 탱글탱글 살아있고, 야채들의 색깔이 선명해요.^^

 

카레와 하이라이스를 적절히 배합시킨 브라운소스와

얼갈이와 오이로 담근 김치가 사이드 메뉴에요~

 

브라운소스를 볶음밥 주변에 부어 주었어요.

제법 비쥬얼이 살아나네요. 맛도 좋아야 할텐데요....

 

바로 야식의 주인공은 아들녀석이에요!!!

방학이라고 게임을 너무 많이 하는게 맘에 들지는 않지만,

공부만 하라고 강요할 수도 없고요. 

적당한 채찍과 당근을 병행해야 하지 않을까요....

 

한숟갈 크게 떠서 올려달라고 주문을 했어요.^^

배가고픈데도 엄마의 주문에 성심성의껏 도와주는 착한 아들이에요.♡♡♡

 

디저트가 있어요.

잘익은 수박이에요.^^

어릴때부터 수박을 좋아했는데,

지금도 잘먹고 있네요.^^

 

같이 마실 음료도 만들었어요.

면역력과 피부의 독소를 빼주는데에 좋은

검은깨가루, 볶은팥가루, 검은콩가루로 만들거에요.

 

각각의 가루들을 한숟가락씩 컵에 담고, 꿀한숟가락과 

마지막으로 우유를 적당히 부어서 

숟가락으로 살살 잘 섞어주면 

건강음료 완성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