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송탄 블루오페라

2022. 10. 3. 01:19맛집

728x90
728x90

이국적인 분위기가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커피 맛집 송탄 블루 오페라를 소개합니다.
실외 테이블은 이미 외국인들로 만석을 이루네요. 미군부대 근처라서 관계자들이거나 그 가족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았어요.

카페 규모가 엄청 큽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바로 주문을 받는 곳이 나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요. 천장의 높이가 높아서 실내이지만,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어요.^^

카페가 워낙에 넓어서 테이블수도 엄청 많고요. 각 섹션별로 인테리어가 달라서 골라 앉는 재미가 있어요.

일행이 앉은 곳은 입구에서 바로 가까이에 위치한 테이블이고요. 바깥도 보면서 편히 앉아서 실내의 아늑함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찾았네요.^^

레몬 동동 띄워진 얼음물과 냅킨과 물티슈가 테이블 근처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요.^^
눈치 채셨나요?^^ 물은 셀프라는 거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체리코크와 비엔나커피예요~
아·아는 커피의 고소한 향과 은은한 향이 너무나 훌륭했고요. 체리 원액에 콜라를 섞어마시는 체리코크는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거라 너무나 상큼했어요. 따뜻한 비엔나커피 또한 부드러운 크림의 매력에 퐁당 빠졌고요.^^

당근케이크도 주문했어요. 한 조각이 이렇게나 큼직하게 나오는지 행복이 뿜 뿜 뿜어져 나왔어요.♥
먹을 때마다 씹히는 당근 조각과 견과류가 고소함을 더 업그레이드시켜줬어요. 치즈크림은 진한 치즈향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재료를 아끼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해 주더라고요.^^

송탄 블루 오페라의 메뉴판이에요.
음료, 커피, 칵테일,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밥류, 디저트까지 없는 게 없어요.

디저트 쇼케이스가 있는데요. 조각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사이즈가 점보급이에요.^^

다양한 조각 케이크들이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어요.
회전율도 좋아서 금방금방 판매되고, 새 제품으로 다시 진열이 되더라고요.^^
그만큼 맛이 있다는 소리 없는 증거 아니겠어요???

화장실도 잠깐 엿보기로 해요.^^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고, 어찌나 깨끗하던지요. 호텔 화장실인 줄~^^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