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살 스테이크 밀키트로 집에서 즐기기

2022. 12. 17. 01:38만들어 보아요

728x90
728x90

탐나는 밥상 시리즈 중 '부채살 스테이크(450g)'로 집에서 즐겨 보자고요.^^

 

포장비닐 뒷면에 조리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에어프라이어 팁'도 있으니, 더 간편하게 요리해 보세요.^^

 

부채살 스테이크의 재료는 소스, 부채살 2개, 마늘, 그린빈, 빨강파프리카, 통감자가 들어 있어요.

 

달짝지근한 크랜베리 소스가 들어 있어요.^^

 

부채살 2점이 들어 있어요.^^ 가성비 정말 좋은 고기라고 생각해요.♡♡♡

 

야채는 살짝 부족함이 있어요.^^

 

키친타월을 이용해서 부채살에 핏기를 제거합니다.

 

준비재료가 필요해요. 오일과 소금은 따로 준비해 주어야 합니다. 집에 있는 올리브 오일로 고기 표면을 발라주고, 허브솔트를 뿌려 밑간을 해 주어요.

 

야채는 흐르는 물에 씻어 물기 제거해 주어요.

 

양파 1개는 집에 있는 걸로 추가해 주었고요. 소시지도 1개 추가했어요.^^

 

조리하기

팬에 오일을 두르지 않고 강불로 30초간 예열한 뒤 소고기를 넣고 앞뒤로 각각 1분간 굽고 중불로 줄여 소고기를 속까지 익힙니다.

레어:약 2분 / 미디엄:약 3분 / 미디엄 웰던:약 4분  ☞고기를 상온에 5분간 식히는 레스팅 과정을 거치면 더욱 맛있어요.

 

팬에 오일 1큰술과 마늘을 넣고 중불로 3분간 구워 주어요. 

 

마늘이 노릇노릇해지면, 그린빈과 빨강 파프리카를 제외한 야채를 넣고 중불로 3분간 골고루 구워 주어요.

 

마지막으로 그린빈과 빨강파프리카를 넣어서 익혀 주어요.

 

짜자잔~~~ 부채살 스테이크가 완성 되었어요!!! 고기는 먹기 좋게 잘라 놓았어요.

 

빨강 파프리카의 색이 너무 예뻐요. 감자는 이미 익혀서 온 거라 살짝 데우기 정도만 했어요. 먹음직스러운 부채살 비주얼 좋죠??? 소시지는 칼집 내서 모양 좀 내봤어요.^^

 

아들 녀석의 야참!!! 크랜베리 소스랑 같이 주었어요.^^

 

고기는 적당히 부드럽고, 밑간을 해줘서 맛도 좋았어요. 다가올 연말에 집에서 파티 분위기 메뉴로 완전 딱이겠어요.^^ 

※ 에어프라이어 팁
▶모든 재료는 소금과 오일로 마리네이드 하기
▶에어프라이어 200℃ 5분 예열하기
▶소고기, 마늘, 감자를 넣고 180℃ 3분 조리하기
▶소고기, 마늘, 감자를 뒤집고 추가적으로 그린빈과 빨강 파프리카를 넣은 후 3분 조리 완성하기(미디엄 기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