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벨 파히타 밀키트 (ft.프레시지)

2022. 12. 15. 02:49만들어 보아요

728x90
728x90

오늘의 야참은 '블랙라벨 파히타' 밀키트입니다!!!

 

조리법은 박스 뒷면에 사진과 함께 자세히 나와 있어요.^^

 

내용물을 확인해 보아요. 

소고기, 새우, 버섯과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방울토마토, 또띠아 5장, 슬라이스 파인애플 2개, 양파와 마늘, 허브솔트, 멕시칸 시즈닝, 소스 2가지가 알찬 구성으로 들어가 있어요.^^

 

제일 먼저 소고기는 키친타월을 이용해 핏물을 제거해 주어요.

 

새우도 흐르는 물에 씻어 물기를 제거해 주어요. 저는 먹기 좋게 꼬리를 제거해 주었어요.^^

 

소고기와 양파, 마늘을 넣고 허브솔트로 밑간을 미리 해 주어요.

 

양파와 마늘 그리고 후추는 집에 있는 걸로 추가해 주었어요.^^

 

방울토마토와 아스파라거스도 흐르는 물에 씻고, 아스파라거스는 먹기 좋은 크리고 잘라 주어요.

 

또띠아 5장은 노릇노릇하게 앞뒤로 잘 구워 주어요.

 

예열한 프라이팬에 오일 한 숟갈 정도 넣고 허브솔트로 밑간 한 소고기와 양파, 마늘을 볶아 주어요.

 

새우를 깜박해서 얼른 넣어 주었어요.^^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불을 끄고, 멕시칸 시즈닝을 잘 섞어 주어요. 그런 다음에는 그릇에 옮겨 담아 주어요.

 

프라이팬에 방울토마토, 아스파라거스, 슬라이스 파인애플 2개를 먹기 좋을 정도로 구워 주어요. 역시 그릇에 옮겨 담아 주어요.

 

소스 2가지도 준비해 주어요. 하나는 마요네즈소스이고, 다른 하나는 매콤소스이더라고요. 

 

블랙라벨 파히타 완성입니다!!! 한상 가득 차려졌어요.^^

 

또띠아 위에 소고기, 새우, 양파, 마늘, 파인애플, 아스파라거스를 적절히 올려 주어요. 방울토마토는 안 올렸어요. 먹을 때마다 물이 떨어져서 그냥 먹는 것이 좋아요.^^

 

소스 2가지도 적당히 넣어서 또띠아를 돌돌 잘 말아서 먹으면 됩니다!!! 집에서도 멕시칸 요리를 맛있게 먹어볼 수 있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