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구경갔다가 NCT127질주 팝업스토어 겉핥기 방문

2022. 9. 24. 18:48여행

728x90
728x90

2호선 뚝섬역 8번 출구에서 내려서 서울숲 방향으로 가던 중 만났던 SM빌딩이에요.

코엑스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뚝섬역에도 있네요.

 

서울숲 방향으로 들어서는 순간, UNDER STAND AVENUE를 만났어요.

카페, 옷가게 등 작고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영업을 하고 있었어요.

 

NCT127 질주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었어요.

사전예약을 통해서 당첨된 예약자들에 한해서 해당 날짜에 입장이 가능하더라고요.^^

 

팝업스토어 건물은 하나가 아니고, 총 4개의 건물로 나뉘어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앨범과 굿즈를 판매하고, 게임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고 해요. 

이날은 평일임에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팝업스토어에 와 있더라고요.

 

NCT127 멤버가 총 9명이라는 사실은 사진을 찍으면서 알게 되었네요.^^

 

NCT127 질주 팝업스토어는 10월 9일까지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 사전예약하셔서 구경하시길 바래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이벤트 당첨의 기회도 노려보세요.

 

포스터에 각 멤버의 사진이 있어서 하나씩 다 찍어보았어요.^^

태용, 도영, 재현, 해찬, 마크, 정우, 유타, 태일, 쟈니 이렇게 9명이에요.

 

팝업스토어 이용방법에 대한 알림이 있네요. 입장 시, 꼭 읽어보시고 들어가시길 바래요. 

 

K-Pop 시장이 팝업스토어에 주목하는 이유는, 주요 소비층인 MZ 세대의 니즈와 가장 효과적인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는 점 때문이다. 희소성 있는 경험, 체험형 공간에 대한 니즈와 자신의 경험을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특성을 고려했을 때, 팝업스토어는 홍보와 마케팅에서 매력적인 수단일 수밖에 없다.


 

 

 

728x90
728x90